I-CLOUD > RFID 토탈 솔루션 누리디에스엠(주)

본문 바로가기

RFID 토탈 솔루션

RFID 토탈 솔루션 HOME


I-CLOUD

페이지 정보

작성자 누리디에스엠(주) 댓글 0건 조회 1,564회 작성일 20-09-17 10:23

본문



ERP + WMS + RFID CLOUD 

생산/물류/매장의 RFID 시스템 도입과 최상의 서비스를 

누리디에스엠(주) 와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I-CLOUD 구축 구성도

기업의 업무 수행을 지원하는 내부 인프라 정비와 함께 업무 프로세스를 표준화 하고, 체계적인 경영 전략을 수립하여 경쟁사와 차별화 하고, 단순 시스템 구축이 아닌 프로세스 정립을 통한 미래 예측 프로세스를 구현하여 향후 지속적인 브랜드 런칭 및 유통망 확대 등 조직의 변화에 대응 가능한 IT 트랜드 변화에 맞는 운영 시스템 입니다.


1eb5b5111e2f3ed3eab6ae91c7166569_1721193339_0384.jpg
 






I-CLOUD 소프트웨어

I-COLUD의 소프트웨어는 물류관리 시스템 및 통합 연계 시스템으로 구분 되며, Web Service / Excel 인터페이스를 통해 본사의 기간계(ERP or WMS) 시스템에 데이터를 전송 합니다.



메뉴 구성도 

기초정보관리

공통코드관리 

사용자관리물류센터정보관리

대리점정보관리 

품목상세정보관리
기본환경설정

태그관리 

제품태그발급 

태그정보조회
박스태그발급

거래내역관리 

제조공장 

출고검수조회 

출고검수

물류센터 

입고검수조회 

입고검수
출고검수조회

출고검수 

반품검수조회반품검수
재고실사
매장
입고검수조회
입고검수
도난방지
재고실사
재고실사조회
반품등록







I-CLOUD 하드웨어

I-COLUD의 하드웨어는 물류센터 규모에 따라 고객이 구매 하거나 요청에 따라서 장비를 추가/수정 할 수 있습니다.


1eb5b5111e2f3ed3eab6ae91c7166569_1721194364_1531.png

자동게이트


- 입고 / 출고관리

- 상 / 하 / 좌 / 우면 RFID 안테나 장착

- 정 / 역방향 이송 가능

- 미 인식 챔버 내 반복 이송

1eb5b5111e2f3ed3eab6ae91c7166569_1721195085_2126.png

수동게이트


- 반품처리

- 좌 / 우 / 하면 RFID 안테나 장착

- 반품 처리시 수량 확인 용이

- 컨베이어 추가 설치 가능

1eb5b5111e2f3ed3eab6ae91c7166569_1721195156_1336.png
 매장게이트


- 상품 도난 방지

 - 좌 / 우면 RFID 안테나 장착

- 매장 관리 시스템에 적합

- 자동 운행 가능

1eb5b5111e2f3ed3eab6ae91c7166569_1721195376_577.png

 태그발행


- 태그발행

- 케어라벨 원단 인쇄에 탁월

- 출력속도 향상 (14 ips)

- 쇼피치 인쇄 가능

1eb5b5111e2f3ed3eab6ae91c7166569_1721195584_5967.png 

휴대용 PDA


- 재고조사 및 기타

- 입고 / 출고, 재고, 반품 업무 활용에 적합

- 내구성이 우수함(IP65)

- 상위 시스템과 데이터 연계

 1eb5b5111e2f3ed3eab6ae91c7166569_1721195686_0778.png
스마트 리더기


- 스마트폰 연동

- 매장업무에 적합(재고조사)

-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통신가능

- 상위 시스템과 데이터 연계

 1eb5b5111e2f3ed3eab6ae91c7166569_1721195770_3027.png
 스마트 리더기


- POS 연동

- 매장업무에 적합(POS)

- USB 인터페이스 지원

- HID 입력 지원

1eb5b5111e2f3ed3eab6ae91c7166569_1721195859_759.png

 케어라벨 태그


- 케어라벨 태그 

- 다수의 사전 테스트 통과

- 구김 방지에 탁월

- 롤 품림 방지 보강







I-CLOUD 유지보수

I-COLUD의 유지보수는 약정기간 내에 무상으로 처리되며, 전문 인력을 통한 시스템의 안정적 운영을 보장 합니다.


유지보수 수준

장애관리

 계약시 제시되었던 유지보수 수준 준수

⊙ 고객과의 협의하에 변동 가능 

 명확한 장애 원인 규명을 통한 재발 방지 대책

 장애 이력 관리를 통한 체계적인 관리 

교육지원

 업그레이드 지원

  체계적인 시스템 교육 지원

 운영 기간 중 부가적인 솔루션 교육 지원 

⊙ 프로그램 상위버전 업그레이드 지원 

⊙ 미들웨어 상위버전 업그레이드 지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내용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